2010년 8월 20일 금요일

외국어를 잘하는 비법

해당 언어의 네이티브 스피커랑 친구 먹으면 됩니다.
농담이 아니라 저는 영어랑 일본어, 중국어를 그렇게 익혔습니다.
성격 좋은 네이티브 스피커 한명만 친구로 두면, 온갖 개뻘짓을 하다가
결국 귀가 트이고 입이 풀리기 시작합니다.
....그동안 흑역사가 조금 쌓이긴 합니다만.
친구를 사귀는데다 말도 배우고 차후 해당 국가를 여행할 떄 도움을 받을 수도 있으니 1석 3조.

댓글 4개:

  1. 흑.... 역..... 사 ......

    답글삭제
  2. 제가 그래서, 네이티브 외국인 친구를사귀었습니다



    후에, 제가 영어를 잘하게된게 아니라 그친구가 한국말을 잘하게되더라고요



    욕을 어찌나 맛깔나게 하는지..

    답글삭제
  3. 흐윽 구하고싶다ㅜㅜ 랄까 네거티브 스피커로 읽다가 응? 하고 다시읽으니 네이티브 ㅋㅋ

    답글삭제
  4. 일본어는 애니메이션 보면서 나오는 표현을 틈틈히 공부하고 있습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