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8월 25일 수요일

일반인과 건담팬의 차이

음~ 덕후 스멜.

댓글 9개:

  1. 건담팬도 아닌데 아버지도 안때렸는데랑 3배 빠른 거랑 내가 돌아왔다!! 이건 어떻게 알고 있던 거지 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 세상에서 가장 무서운게 건덕후라고들하지요.

    그 많은 시리즈에 나오는 건담을 외우고 주인공도외우고...

    건덕들이 덕질하는 프라모델은 뭐그리비싸며...

    하여튼 건덕들은 좀 대단한것 같습니다

    답글삭제
  3. 64

    건담 시리즈에서 좋아하는 모빌 슈트눈>



    오타나셨네요;

    답글삭제
  4. 음.... 건덕인 친구에게 꼭보여주고픈스레 네요 ㅋㅋ

    나도 건담에 입문을 시작해볼까나...

    답글삭제
  5. @  - 2010/08/25 23:14
    지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답글삭제
  6. 다른건 모르겠는데 마지막에서 터졌네요.



    웃고 있는걸 들켰다!

    답글삭제
  7. 일반인 인증 성공? ㅋㅋ

    답글삭제
  8. 윽 이런.. 난 건담팬임을 인증해버렸다!

    도와줘 라라아! 이때는 어떻게 하면 되지!

    답글삭제
  9. 젠장 제타건담 빼고 모든 명대사를 알아버렸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