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8월 25일 수요일

토미타케 사진집 - 부제 '쓰르라미 울적에'

펼쳐두기..

댓글 11개:

  1. 토미타케 플래쉬!

    답글삭제
  2. 토미타케가 뭐하는 사람이죠?

    답글삭제
  3. 토미타케가 너무 신사라서 뿜었네 ㅋㅋㅋ

    답글삭제
  4. 첫번째 1893년 보고 흠칫..!!

    토미타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카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범죄회고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5. @나사로 - 2010/08/25 21:57
    쓰르라미 울적에에 나오는 프리카메라맨입니다

    답글삭제
  6. 토미타케 그 7년간의 흔적...

    부제 로리와 이성과 로리

    답글삭제
  7. 이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재밌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푸하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림이라 저장,수정하시기 번거로우셨겠습니다.

    덕분에 너무 즐겁게 봤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8. 배아파.ㅋㅋㅋㅋㅋㅋ너무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9. 으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0. 리, 리카짱....;;;;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