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8월 19일 목요일

포기하면 편하겠지요.

유입자수가 급증해서 한동안 상활을 는데...이제 그러려니 하렵니다.

댓글 9개:

  1. 역시 금세 늘어나네요....

    그보다 러시아 대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 이쯤되면삽이아닌맥가이버ㅋㅋ

    답글삭제
  3. 저삽 대단하다 ㅋㅋㅋㅋ 갖고싶어졌어 ㅋㅋㅋㅋㅋ

    답글삭제
  4. 저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저거 중국삽아님?

    답글삭제
  5. 중국산중에서 가장 쓸만한 물건이다 ㅋㅋㅋㅋ

    답글삭제
  6. 대단하다 중국 러시아 둘 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7. 어이, 식칼!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