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8월 29일 일요일

허허허허허허허

다들 주말인데, 왜 저만 주말이 아닐까요. 일요일은 주말일까요?

댓글 11개:

  1. 마지막뭐야ㅋㅋㅋ

    답글삭제
  2. 맨마지막ㅋㅋㅋ2010년 8월 29일 오전 12:21

    저거슨 ㅋㅋㅋ세인트세이야 인가

    답글삭제
  3. 짤방으로 써도 될만한 퀄리티 ㅋㅋㅋ

    답글삭제
  4. 뭐 주말에 일하신만큼 미래에 득이 되서 돌아올지도 모르지요~

    추가수당은 잇나요?

    답글삭제
  5. 뭐....뭣이!?

    아테나!!

    답글삭제
  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7. 어썰트님



    올해초에 포스팅 해주시던 여자친구, 나, 친구 4편의 연재를 부탁드립니다,



    다음편이 있는것 같아서요.. ㅜㅜ

    답글삭제
  8. 혹시 여기 번역때문에 그러시는거라면 쉬엄쉬엄하세요.

    답글삭제
  9. 저는 아직도 히키코모리와 얀데레의 사랑이야기가 궁금합니다~~

    가능하시다면 아이포드이야기를 부탁드립니다.

    답글삭제
  10. 아테나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