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8월 2일 월요일

홋카이도에서 가볼만한 관광지

펼쳐두기..

댓글 5개:

  1. 적절한브금!!

    아침부터 편안해지네요ㅋㅋㅋ

    잘봤습니다^.^

    답글삭제
  2. 잘 보다가 마지막에서 급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멋지네요,나중에 가보면 좋으련만!

    리시리후지가 가장 멋있었습니다!

    답글삭제
  3. 얼마 전 청춘불패에서 비에이마을이 나왔던듯..

    788이 제일 끌리는군요. 다른것과는 달리 간다고 확실히 본다는 보장이 없다는게 특히 좋네요.

    답글삭제
  4. 나이타이 고원, 오로론 라인, 라벤더밭,

    특히 온네토호수와 비에이..



    정말 모두가보고싶네요..

    답글삭제
  5. 가보고싶습니다...



    일본사람들도 국내여행은 못 다닌다고 하더라고요..



    비용이 만만찮아서..



    하지만 언젠가 가서 모두 보고올겁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