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9월 21일 화요일

허...

쉬는 게 쉬는 게 아니에요. ^^

댓글 8개:

  1. 미쿠귀엽긔

    랄까 비가 음청오네요 ㄷㄷ

    답글삭제
  2. 마지막 사진의 임팩트가 장난아니네요 ㅋㅋ



    뇌우가 엄청 쏟아지는데 시골에 내려가는 분들은 참 힘들겟네요;

    답글삭제
  3. 구글링으로 어설트레인이나

    글 제목치면 여기 금방 뜨는데 보안 괜찮나여?

    답글삭제
  4. 고급식빵이 죽었슴다--;

    답글삭제
  5.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호기가 콜라 꺼내 마시는 거랑 식빵살인사건도 빵 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6. 아베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7. 크리링........오공도 그사람 무서워할거야....

    답글삭제
  8. 번역 수고하셨습니다.2010년 10월 24일 오후 3:38

    미스터 빈... 초 시크한 도시남자였구나...

    답글삭제